//구글애널리틱스 비디오스타 에일리, BJ뜨뜨뜨뜨 와 열애설 심정밝혀..
본문 바로가기
연예

비디오스타 에일리, BJ뜨뜨뜨뜨 와 열애설 심정밝혀..

by 훈히 2020. 10. 7.
반응형

훈이의 일상다반사


비디오스타 에일리, BJ뜨뜨뜨뜨 와 열애설 심정밝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가수 에일리씨가 출연했어요~

이번 출연에서 에일리씨가 BJ뜨뜨뜨뜨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약 1년 만에 비디오스타에 다시 출연한 에일리씨는 10월 컴백 예정이라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아직 타이틀곡을 정하진 못하였고... 비디오스타에서 두개의 신곡을 선보였습니다.

가을에 맞춰서 신곡을 발표하니.. 아무래도 가을감성을 자극하는 신곡으로 찾아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에일리씨에게 노래로 이성에게 어필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 라고 답하며 본인만의

이성을 공략하는 비법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았습니다.


본인만의 이성을 공략하는 비법은 잘보이고 싶은 상대가 있으면 빅마마 선배님의 체념을 부른다며..

하지만 그건 단순 뽐내기용이고 고백을 하고싶으면 양파 선배님의 Special Night을 부른다..

어렸을 때 그노래를 정말 많이 불렀다고 얘기했다.



동시에 김숙씨가 핑크빛 소식이 있지 않았냐 공개 열애설 이라며 최근 붉어진 BJ 뜨뜨뜨뜨와의 열애설을 언급하기도 했었는데

이에 에일리씨는 극그 부인하며 BJ뜨뜨뜨뜨님은 유명한 BJ분이시다. 제가 팬이라고 저의 유튜브 채널에서 얘기를 했다가

그분이 방송에서 제 언급을 해주셨다며 그러다가 다음에 기회되면 게임을 같이 하자고 약속을 하고 나는 성덕이다 라고 말했는데

기사가 열애설로 기사가 나버렸네요~


이에 출연진들이 따로 만난적은 없냐는 질문에 에일리씨는 부인하면서 게임한 적은 있다며 만남은 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에일리씨도 열애설 나고 그 상황 자체가 재밌었다고 하네요.. 한편으로는 재밌기도 하겠네요

단순 게임으로 만들어진 해프닝이랄까요?

이것도 다 연예인들의 삶이겠죠^^


재밌었다고 하는 에일리씨..


이내용을 저도 찾아보니.. 에일리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언급하며 BJ 뜨뜨뜨뜨님의 영상을 많이 시청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BJ뜨뜨뜨뜨님이 방송에서 에일리씨가 자신을 언급한 영상을 보여주며 뜨뜨뜨뜨가 첫번째로 나왔다며 기뻐했고


BJ뜨뜨뜨뜨님은 생방송중에 에일리씨에게 부담스럽지않다면 함께 게임을 하자며 제안을 했습니다.


에일리씨는 부담스럽지 않다며 답했고 에일리씨가 인스타그램에 BJ뜨뜨뜨뜨님을 언급하면서 바로 BJ뜨뜨뜨뜨님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죠~


BJ뜨뜨뜨뜨님은 전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잘생긴 외모로 남녀노소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고 아프리카TV 및 유튜브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배틀그라운드 할때 BJ뜨뜨뜨뜨님의 방송을 자주보곤 했었는데.. 이렇게까지 유명해질줄은 몰랐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얘기했죠..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에디슨발명가부터 이승엽선수 등등

이렇게 보면 정말 노력은 배신하지않는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토대로 반성도 하며 더욱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