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 애플 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배송부터 환불까지)
본문 바로가기
애플

애플 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배송부터 환불까지)

by 전설적인 훈히 2021. 3. 15.
애플 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및 자주하는 질문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1. 주문 및 결제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1. 주문 및 결제 - 주문순서

 

▼ 애플 공식홈페이지 로그인

 

Sign in - Apple (KR)

 

secure2.store.apple.com

1. 로그인
애플 온라인 스토어, iTunes, MobileMe 또는 iPhoto 계정이 있다면, 기존 Apple ID 및 암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계정을 생성해야 이용가능합니다.

2. 청구서 및 배송 정보 입력

주문을 처리하려면, 청구서 수령지 및 배송지 주소가 모두 필요합니다.
청구서 수령지는 신용카드 등록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배송지 주소는 대한민국 내에 있는 주소만 허용되며, 사서함 또는 해외주소는 불가합니다.
3. 지불 방법 선택

지불 방법이 입력한 청구서 정보와 일치하는지 신용 또는 직불카드에 적절한 보안 코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애플 선물 카드 또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결제 완료
주문 사항 및 개인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한 다음 이상이 없다면 "주문하기"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주문이 완료되면, 웹 주문 번호를 포함하여 주문 요약 정보가 표시된 확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주문이 처리되면 주문 승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확인 페이지 및 이메일에는 온라인 셀프 서비스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장바구니 확인
애플 온라인 스토어의 모든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를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은 모든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선택한 제품에 선물 메시지, 선물 포장 및 메시지 각인 서비스를 추가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제품 준비시간 뿐만 아니라 배송비 및 세금이 포함된 주문 총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을 구입하려면, "쇼핑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기존 장바구니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가 가능합니다.
"보관하기"를 선택하면 나중에 보관된 장바구니를 다시 볼 수 있으며, "결제하기" 버튼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1. 주문 및 결제 - 결제방법

1. 신용카드 결제

청구서 수령지가 외국으로 되어있는 신용 및 직불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승인 카드 4가지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 마스터카드 / 비자 / 비씨

 

▼ 온라인 스토어 무이자할부

 

Apple 온라인 스토어

비씨카드 BC APP 및 ARS 사전신청 고객에 한함 (비씨카드 1899-5772)

www.inicis.com

▼ 리테일 스토어 무이자할부

 

 

Apple 리테일 매장

비씨카드 BC APP 및 ARS 사전신청 고객에 한함 (비씨카드 1899-5772)

www.inicis.com

2. 은행송금 결제   
① 애플스토어 판매팀을 통해 주문합니다. (080-330-8877)

② 애플스토어 판매팀으로부터 주문 총 금액을 안내받습니다. (세금포함)
③ 애플코리아 은행계좌로 결제금액을 송금합니다.
④ 송금 시 정확한 입금자명 및 금액을 확인합니다.
⑤ 송금 완료 후 송금증 사본은 receipts_kr@apple.com로 보냅니다.
* 참고 : 입금 후 익일부터 입금이 확인되며 주문이 진행되면 주문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애플코리아 은행계좌 정보

수취인: 애플코리아 유한회사
은행: 시티은행
은행 코드: 27
은행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동 39 우편번호 04521
계좌 번호: 002891-00000-048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1. 주문 및 결제 - 결제방법 변경

해당 주문이 Apple로 제출되면 지불 방법을 정정할 수 없습니다.

지불 방법을 변경하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한 다음 변경한 지불 방법으로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하면, 결제를 취소하기 위한 지불 인증을 받는데 5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1. 주문 및 결제 - 청구서 수령지 변경

청구서 수령지는 고객의 신용카드 회사에 등록된 주소와 동일합니다.

애플에서 주문을 승인한 경우 해당 주문이 이미 고객의 신용카드 회사로부터 승인된 후이기 때문에

청구서 수령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2. 배송 및 픽업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2. 배송 및 픽업 - 배송기간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주문을 완료하면

각 상품의 출하 및 배송예상날짜가 포함된 주문상세정보가 담겨있는 주문확인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셀프서비스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문상품에 대한 상세현황에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든 확인은 Apple ID 로 로그인 한 상태에서 18개월까지의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가능한 배송추적정보
: 주문 번호, 주문 날짜 및 시간, 주문 상태, 배송 예상 날짜, 배송 방법 및 배송시작된 상품의 세부내역
: 주문상세보기 선택 → 선물 메시지, 제품 각인 서비스, 제품 사용자 구성 항목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2. 배송 및 픽업 - 배송상품의 세부내역 설명

1. 재고있음 : 영업일을 기준으로 당일 또는 다음날 배송처리됩니다.

                        만약 배송예정기간이 길다고 하는 상품은 7-10일 후 출하됩니다.

                        사용자 구성이 되어있는 맥 또는 각인이 들어간 상품은 준비기간이 좀 더 소요됩니다.

2. 출하날짜 : 각 상품이 창고에서 출발하여 배송준비가 완료되는 예상날짜입니다.

                        주문된 제품은 출하 후 바로 배송처리됩니다.

3. 발송알림메일 : 주문사항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후 예상배송일이 포함된 메일

4. 배송예상날짜 : 상품의 출하 후 배송정보에 따라 상품이 배송되는 예상 날짜입니다.

                                 창고 위치에서 수령지까지의 거리를 기반으로 하여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배송에는 제품이 발송된 후 최대 5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2. 배송 및 픽업 - 배송방법, 운임비 및 배송지 변경

1. 배송방법 : 배송은 TNT 또는 DHL을 통해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사이에 배송됩니다.

2. 배송운임 : 고객부담비는 없으며, 표준 배송에 대해서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가 지불합니다.

3. 배송지  변경방법
배송 알림 메일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 : 애플 셀프 서비스 웹 사이트를 통해 배송 세부사항을 변경가능합니다.

배송 세부사항을 변경할 수 없는 경우 : 애플 온라인 스토어 고객 서비스로 문의해야 합니다.
배송 알림 이메일을 이미 수신한 경우 : 배송 주소를 변경하려면 1588-0588(TNT) 또는 1588-0132(DHL)로 연락바랍니다.
예상배송일에 집에 없을 경우 : 이메일을 통해 고객의 부재로 인하여 배송업체에서 제품을 배송하지 못한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배송업체로 직접 연락하여 배송 날짜를 다시 조정하거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수령확인서명
대부분의 애플 배송품에는 고가의 컴퓨터 장비가 들어 있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제품 수령지로 사무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비에 맡겨질 가능성이 있음)

사서함 배송 및 경비실 배송은 보안상의 이유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든 배송일자는 영업일 기준이며, 모든 배송 시간은 예상 시간입니다. (지연되거나 예상보다 빠를 수 있는 변동치가 있음)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2. 배송 및 픽업 - 픽업

① 제품 페이지에 '픽업 가능: 재고 확인'이 표시됩니다. 
② 재고확인을 클릭하고 우편번호를 입력하면 제품을 픽업할 매장 정보가 자세히 나타납니다.
③ 이전에 구입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제품 페이지에 고객님이 선택한 위치가 표시됩니다.
④ 구입 준비가 되면 결제 시 '픽업'을 선택하세요
⑤ 제품을 픽업할 준비가 되면 알림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오늘 가능'이라고 되어 있는 제품은 보통 1시간 내에 픽업 준비가 됩니다.)
     이 알림을 받으신 후에 매장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⑥ 알림을 받은 후 14일 내에 제품을 픽업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⑦ 픽업방법 2가지

본인픽업 : 주문번호와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정부 발급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대리픽업 : '다른 사람이 이 제품을 픽업'을 선택 → 픽업 연락처를 지정한 경우 대신 픽업할 사람은 주문 번호와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정부 발급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3. 반품 및 환불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3. 반품 및 환불 - 반품

구입하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해당 제품을 반품하여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① 24시간 지원 가능한 온라인 셀프서비스를 방문

② 평일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080-330-8877로 전화로 요청

③ 해당 제품을 받은 날짜로부터 최대 14일 이내에 반품을 시작해야 합니다.

     반품을 신청하면, 반품 세부사항이 담긴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컴퓨터를 반품할 경우에는 원래 배송되었던 포장 그대로 반품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3. 반품 및 환불 - 환불

애플 반품 센터에 반품하신 제품이 접수되면 환불 절차에 들어갑니다. 

환불 처리는 구입 당시 사용한 지불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신용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고객님의 카드 발급 은행으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

계좌 이체를 원하시면 다음과 같은 은행 상세 정보를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① 주문 번호:

예금주 이름:

③ 은행 이름:

④ 은행 계좌 번호:

⑤ 은행 코드:

⑥ 이메일 주소:

환불 금액은 예금주 이름이 주문 시 작성한 청구 연락처의 이름과 동일한 경우에만 국내 은행 계좌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정보가 확인되면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고객님의 은행 계좌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

환불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더 있으신 경우 은행에 문의해 주십시오.

 

<참고> 은행코드번호

 

001

한국은행

002

산업은행

003

기업은행

004

국민은행

005

KEB 하나은행

007

수협은행

008

수출입은행

011

농협은행

020

우리은행

023

스탠다드차타드은행(제일은행)

027

시티은행

081

KEB 하나은행

088

신한은행

031

대구은행

032

부산은행

034

광주은행

035

제주은행

037

전북은행

039

경남은행

045

새마을금고

048

신협

050

상호저축은행중앙회

071

우체국

054

Hong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Limited

055

Deutsche Bank Aktiengesellschaft

039

경남은행

055

Deutsche Bank Aktiengesellschaft

056

The Royal Bank of Scotland N.V.

057

JPMorgan Chase Bank, National Association

058

Mizuho Corporate Bank, Limited

059

The Bank of Tokyo Mitsubishi UFJ, Ltd

060

Bank of America, National Association

 

환불 상태 확인은 온라인 셀프 서비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 - Apple (KR)

 

secure2.store.apple.com

 

애플 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미리 알고, 주문 전 참고하세요!

 

 

댓글0